Blog

2020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료

drscg 2020. 9. 15. 10:34

# 성취도 평가 준비

  • 교재의 충분한 정독: 교재 구석 구석에서 출제가 됩니다.
  • Mind Map(아래 link에서 다운) 암기: 교수님들의 강조 point

  • 상식적으로 풀 수 있는 문제는 실습장 안전관리에 출제되는 문제 정도입니다.
  • online에 quiz로 나오는 문제, 기타에 나오는 문제들은 종합평가에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.
  • 이 문제들은 정리 정도로만 생각하셔야 합니다.
  • online에 quiz로 나오는 문제들처럼 단순한 문제는 몇 개정도만 출제됩니다.
  • 사람 이름 등에서 외국어인 경우, 영문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 ex) 낙인효과 - stigma effect
  • 거의 대부분의 문제가 약간의 생각을 필요로 하니, 문제를 끝까지 신중하게 읽어봐야 합니다.
  • 하루에 4번(오전: 2번, 오후: 2번), 인원을 나누어서 보았습니다.
  • 오전 2번은 서로 문제가 비슷한 내용으로 출제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. 오후와는 차이가 있습니다.


# 아래는 강의 들으면서 입수한 정보와 제가 정리한 내용을 모아둔 것입니다.

https://github.com/sharejob2020/VocationalTrainingTeacher